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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기술 지원 및 사용자교육 지원 정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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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8회 작성일 21-03-24 1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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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씨앤지소프텍 입니다.

당사에서 공급중인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며, 소프트웨어 정책 변경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당사에서는 각 소프트웨어의 공급사의 정책 및 유지보수 계약 업체와의 형평성에 따라, 

기존 무상으로 지원하던 기술지원 및 사용자 교육 지원을 유지보수 계약을 기준으로 차등 적용함을 알려드립니다.

1. 유지보수 계약 또는 신규 구매 후, 1년 이내 업체
    1-1. 무상 기술지원 제공 (전화, 이메일등)
    1-2. 사용자 교육 무상 또는 유상 지원
          - 무상: 기본 과정 교육(업체별 2인, 1회)
          - 유상: 고급과정 교육 (디자인, 비선형 해석, 동적해석, 실무 교육 등)


2. 유지보수 미 계약 업체:
    2-1. 기술지원 중단 (* 문의 시, 기술지원메뉴의 Q&A 통하여 문의 하셔야 합니다.)

    2-2. 사용자교육 유상 

구매 후, 1년 이상 경과된 사용자의 경우, 무상 기술지원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및 기술지원을 제공받기 위하여는 반드시 당사와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계약을 맺으셔야 합니다.
무상 기술지원 서비스는 홈페이지의 Q&A를 통하여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단, 답변이 늦어질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미 답변 할 수도 있습니다.

* 적용 시점: 2016년 9월 1일부터

감사합니다.

씨앤지소프텍 기술지원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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