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공지사항
   
  소프트웨어 기술 지원 및 사용자교육 지원 정책 안내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17-04-20 18:22    
안녕하십니까? 씨앤지소프텍 입니다.

당사에서 공급중인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며, 소프트웨어 정책 변경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당사에서는 각 소프트웨어의 공급사의 정책 및 유지보수 계약 업체와의 형평성에 따라, 기존 무상으로 지원하던 기술지원 및 사용자 교육 지원을 유지보수 계약을 기준으로 차등 적용함을 알려드립니다.

1. 유지보수 미 계약 업체:
    1-1 기술지원 중단 (* 고객지원 메뉴를 통하여 문의 하셔야 합니다.)
    2-2 사용자교육 유상

2. 유지보수 계약 또는 신규 구매 후, 1년 이내 업체
    2-1 무상 기술지원 제공
    2-2 사용자 교육 무상 또는 유상 지원
          - 무상: 기본 과정 교육(업체별 2인, 1회)
          - 유상: 고급과정 교육 (강재 디자인, 비선형 해석, 동적해석, 실무 교육 등)

구매 후, 1년 이상 경과된 사용자의 경우, 무상 기술지원이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술지원을 제공받기 위하여는 반드시 당사와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계약을 맺으셔야 합니다.
무상 기술지원 서비스는 홈페이지의 고객지원을 통하여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단, 답변이 늦어질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미 답변 할 수도 있습니다.

* 적용 시점: 2016년 9월 1일부터

감사합니다.

씨앤지소프텍 기술지원팀.